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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on Musk는 더 이상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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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2-20 07:11 조회 39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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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리치의 추정 부의 매일 변화하는 순위에서 프랑스의 럭셔리 거물 베르나르 아르노 (Bernard Arnault)는 트위터와 테슬라 소유자를 추월했습니다. "블룸버그 억만 장자"와 "포브스"(예상 순자산은 각 거래일이 끝날 때 업데이트되거나 기복이 지속적으로 조정됨)에서 북부 프랑스 인은 최근 기술 억만 장자 머스크를 1 위에서 밀었습니다. 그의 재산은 지난주 블룸버그에 의해 1,710 억 달러로 추산되었으며, "포브스"는 1,910 억 달러의 스냅 샷에서 마지막이었습니다. Arnault에 대한 다섯 가지 사실과 그의 럭셔리 제국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LVMH 유니버스
73세의 기업가는 Dior 및 Louis Vuitton과 같은 브랜드와 Moët & Chandon과 같은 샴페인 브랜드를 소유한 프랑스 럭셔리 그룹 LVMH의 회장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LVMH는 1987년 루이 비통과 모엣 헤네시의 합병으로 탄생했으며, 1971년 최고의 코냑 브랜드 헤네시와 샴페인 하우스 모엣 & 샹동의 합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그룹은 연간 약 640억 유로의 매출을 올리고 16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패션 및 가죽 제품(루이비통, 크리스챤 디올, 마크 제이콥스, 지방시, 펜디, 셀린느, 로에베, 베를루티 포함)의 5개 부문에서 77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와인과 증류주 (모엣 & 샹동과 고급 빈티지 샴페인 돔 페리뇽, 뵈브 클리코, 코냑 헤네시, 여러 와이너리와 스카치 브랜드 글렌모렌지). 향수 및 화장품(크리스챤 디올과 겔랑, 지방시 및 소규모 화장품 브랜드의 향수). 시계 및 주얼리(불가리, 티파니, 시계 제조업체 태그호이어, 위블로, 드비어스와 함께). 소매점(면세 대기업 DFS 및 세포라 포함). 이 5 개의 핵심 부문 외에도 LVMH는 문화 및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11 개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르막
아르노는 1949년 벨기에 국경에서 멀지 않은 프랑스 북부 루베의 기업가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그를 가족 사업에 참여 시켰고, 나중에 유명한 École Polytechnique에서 훈련 한 엔지니어가 아버지로부터 사업을 물려 받았습니다.

1980년대, 럭셔리로의 전환이 이루어졌습니다: 아르노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디자이너 레이블 크리스챤 디올에 합류하여 명품 그룹 LVMH의 대주주가 되었습니다. 그는 그룹을 확장하고 자신의 진술에 따르면 처음에는 브랜드가 그룹화하는 대신 당시에 자신의 길을 가는 경향이 있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북부 프랑스 인에게는 성공으로 판명되었습니다. LVMH는 이제 럭셔리 부문의 거인이자 모든 산업 분야에서 유럽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경쟁
90년대에 두 프랑스 회사인 LVMH와 Kering은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을 놓고 치열한 전투를 벌였고, Arnault는 마침내 Kering Group의 소유주인 경쟁사인 Francois Pinault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그는 2001년 피노가 코 아래에서 구찌를 낚아챘을 때 단 한 번의 패배에 쓰라린 대처만 하면 되었습니다.

LVMH의 전 매니저인 에르완 람부르(Erwan Rambourg)는 그의 저서 "럭셔리의 미래"에서 "업계의 모든 주요 기업은 독립 기업에 비해 규모의 경제를 누리고 있지만, LVMH 그룹의 규모는 또한 모멘텀이 '큰 것에서 작은 것'에서 '나머지 세계에 대한 LVMH'로 점차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회사 그룹이 "럭셔리 패권"으로 발전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가족
르 몽드에 따르면 아르노는 이미 LVMH의 상당 부분을 다섯 자녀에게 양도했습니다. 베르나르 아르노 이후 누가 리더십을 이어받을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델핀과 앙투안은 그의 첫 번째 결혼에서 왔습니다. 2013년부터 델핀은 그룹 수익의 거의 절반을 창출하는 그룹의 주력 회사인 루이 비통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슈퍼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와 결혼해 세 자녀를 두고 있는 앙투안은 현재 벨루티의 CEO이자 로로피아나의 회장이다.

그의 두 번째 결혼에서 얻은 어린 아이들도 그룹에 속해 있으며 잠재적 인 후계자로 간주됩니다 : 29 세의 Alexandre는 4 년 동안 수하물 브랜드 Rimowa를 관리해 왔습니다. 아버지처럼 피아노를 잘 연주하고 명문 에콜 폴리테크니크를 졸업한 27세의 프레데릭은 2018년 말부터 그룹 최대 시계 브랜드인 태그호이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Arnault 가족은 LVMH 주식의 47 %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래
아르노는 항상 LVMH 핵심 브랜드인 루이 비통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 루이비통은 혁신적인 브랜드라고 그는 신문 "르 피가로"에 말했다. "창조는 항상 혁신하고 놀라게 해야 하며, 역사적인 제품 덕분에 연속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최근 몇 년간의 위기로 인해 많은 명품 제조업체가 상처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LVMH는 올해 첫 9개월 동안 매출이 28%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인터뷰에서 베르나르 아르노 (Bernard Arnault)는 스티브 잡스 (Steve Jobs)의 말을 인용하기를 좋아하는데, 그는 "50 년 후에도 아이폰이 여전히 있을지 확신 할 수 없지만 우리는 여전히 돔 페리뇽을 마실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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