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i와 Lid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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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9-08 15:58 조회 263 댓글 0본문
우유, 버터 및 기타 주요 식품은 현재 그 어느 때보 다 비쌉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는 카운터에서 가장 저렴한 우유 리터에 대해 1.09 유로를 지불해야합니다. 연초에 가격은 여전히 81 센트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칩, 초콜릿, 미네랄 워터, 청량 음료 또는 요구르트는 전년도보다 최대 30 % 더 비쌉니다.
그리고 브랜드 제조업체는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원합니다. 그 배경은 생산 비용이 급격히 상승했다는 것입니다. 인력, 에너지, 포장, 운송, 저장 및 원자재의 경우 회사는 더 많은 돈을 지출해야합니다.
비디오에서는 할인가와 식품 제조업체 간의 가격 분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Milka, Zentis 및 Nutella는 훨씬 더 비쌉니다.
무역의 현재 조건 협상에서 앞으로 여섯 달 동안의 가격이 논의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새로운 제품, 프리젠 테이션, 특별 제안 및 배달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현재의 인플레이션 단계를 고려할 때, 가격은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무대 뒤에서 슈퍼마켓과 할인가들은 가을에 치열한 조건 협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6 월 초에 FOCUS 온라인과의 인터뷰에서 내부자가 경고했습니다.
소매업체는 두 자릿수 비율 범위에서 급격한 가격 인상을 거부합니다. 초콜릿, 잼, 주스, 준비된 식사, 칩 및 커피에 대한 조정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Milka, Nutella, Zentis 및 어린이 초콜릿과 같은 브랜드가 영향을받습니다.
할인업자는 가격 보장을 요구합니다.
"Lebensmittel Zeitung"이 보도 한 바와 같이, Aldi와 Lidl은 브랜드 제조업체로부터 가격 보장을 원합니다. 가격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이상 상승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rewe, Penny, Netto Marken-Discount 및 Edeka도 안정적인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규모 조정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제조업체가 원하는 것입니다. 에데카는 현재 코카콜라와 협상 중이다. 그것은 코카콜라, 판타, 스프라이트 및 그들의 가격의 캔과 병에 관한 것입니다. Edeka는 현재 상태에 따라 아이디어에 응답하지 않기 때문에 코카콜라는 배달 중지를 위협합니다. Edeka 소매업체는 더 이상 그룹의 음료를 주문하고 판매할 수 없어야 합니다.
FOCUS 온라인의 정보에 따르면 9 월 8 일은 배달 중지의 시작 날짜로 전달되었습니다. 협상은 분명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업계의 평가는 이것이 압력을 가하는 수단임을 강조합니다. 코카콜라 그룹은 현재 연도의 매출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에데카의 판매 영역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배달 중지의 이전 위협은 Edeka의 할인 자매 인 Netto Marken-Discount 또는 marktkauf의 Edeka 파트너 매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Danone, Nestlé 및 Henkel은 Aldi 및 Lidl에서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주요 할인 시장 리더 인 Aldi Süd, Aldi Nord 및 Lidl도 현재 제조업체와 협상 중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제품이 이미 선반에서 날아갔습니다. Aldi 직원이보고 한 바와 같이, 상점은 현재 "Fruchtzwerge"와 "Activia"의 제품을 놓치고 있습니다. 두 요구르트 브랜드 모두 Danone Group에 속해 있으며 몇 주 동안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Lidl에서는 "Müllermilch", "Henkel"및 "Beiersdorf"의 제품이 선반에 없습니다. FOCUS 온라인의 정보에 따르면, 이것은 니베아의 탈취제, 프릴의 접시 비누 및 Bref와 Somat의 다른 약국 품목에 관한 것입니다.
해당 정보는 현재 문제에서 "Lebensmittel Zeitung"에 의해 확인됩니다. 분명히, 할인가들은 브랜드 사업을 얇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고객이 점점 더 저렴한 Lidl 및 Aldi 브랜드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제품의 판매가 다시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개인 라벨 사업이 집중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Aldi Süd, Aldi Nord, Lidl 및 Netto Marken-Discount는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및 온라인 미디어에 자신의 저렴한 주택 브랜드를 대량으로 광고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쇼핑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소비자가 싸게 구매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작동하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Rewe, Kaufland, Edeka, Lidl 또는 Aldi는 제안으로 고객을 매장으로 유치하려고 시도하지만 더 높은 가격으로 계산해야합니다.
지난 삼 주 동안만, 6 개의 주요 슈퍼마켓 체인이 거의 60 개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팁: 슈퍼마켓의 주간 브로셔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앱, 바우처 및 이름없는 브랜드를 사용하여 가장 큰 저축 잠재력을 얻으십시오.
브로셔는 종종 목요일과 토요일 사이에 매주 우편으로 개최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잡지를 도시 또는 해당 지역의 주간 신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서함에서 "광고 금지" 스티커를 제거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브로셔를 탐색하는 것이 훨씬 더 실용적입니다 : FOCUS 현재 브로셔
그리고 브랜드 제조업체는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원합니다. 그 배경은 생산 비용이 급격히 상승했다는 것입니다. 인력, 에너지, 포장, 운송, 저장 및 원자재의 경우 회사는 더 많은 돈을 지출해야합니다.
비디오에서는 할인가와 식품 제조업체 간의 가격 분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Milka, Zentis 및 Nutella는 훨씬 더 비쌉니다.
무역의 현재 조건 협상에서 앞으로 여섯 달 동안의 가격이 논의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새로운 제품, 프리젠 테이션, 특별 제안 및 배달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현재의 인플레이션 단계를 고려할 때, 가격은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무대 뒤에서 슈퍼마켓과 할인가들은 가을에 치열한 조건 협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6 월 초에 FOCUS 온라인과의 인터뷰에서 내부자가 경고했습니다.
소매업체는 두 자릿수 비율 범위에서 급격한 가격 인상을 거부합니다. 초콜릿, 잼, 주스, 준비된 식사, 칩 및 커피에 대한 조정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Milka, Nutella, Zentis 및 어린이 초콜릿과 같은 브랜드가 영향을받습니다.
할인업자는 가격 보장을 요구합니다.
"Lebensmittel Zeitung"이 보도 한 바와 같이, Aldi와 Lidl은 브랜드 제조업체로부터 가격 보장을 원합니다. 가격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이상 상승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rewe, Penny, Netto Marken-Discount 및 Edeka도 안정적인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규모 조정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제조업체가 원하는 것입니다. 에데카는 현재 코카콜라와 협상 중이다. 그것은 코카콜라, 판타, 스프라이트 및 그들의 가격의 캔과 병에 관한 것입니다. Edeka는 현재 상태에 따라 아이디어에 응답하지 않기 때문에 코카콜라는 배달 중지를 위협합니다. Edeka 소매업체는 더 이상 그룹의 음료를 주문하고 판매할 수 없어야 합니다.
FOCUS 온라인의 정보에 따르면 9 월 8 일은 배달 중지의 시작 날짜로 전달되었습니다. 협상은 분명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업계의 평가는 이것이 압력을 가하는 수단임을 강조합니다. 코카콜라 그룹은 현재 연도의 매출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에데카의 판매 영역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배달 중지의 이전 위협은 Edeka의 할인 자매 인 Netto Marken-Discount 또는 marktkauf의 Edeka 파트너 매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Danone, Nestlé 및 Henkel은 Aldi 및 Lidl에서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주요 할인 시장 리더 인 Aldi Süd, Aldi Nord 및 Lidl도 현재 제조업체와 협상 중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제품이 이미 선반에서 날아갔습니다. Aldi 직원이보고 한 바와 같이, 상점은 현재 "Fruchtzwerge"와 "Activia"의 제품을 놓치고 있습니다. 두 요구르트 브랜드 모두 Danone Group에 속해 있으며 몇 주 동안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Lidl에서는 "Müllermilch", "Henkel"및 "Beiersdorf"의 제품이 선반에 없습니다. FOCUS 온라인의 정보에 따르면, 이것은 니베아의 탈취제, 프릴의 접시 비누 및 Bref와 Somat의 다른 약국 품목에 관한 것입니다.
해당 정보는 현재 문제에서 "Lebensmittel Zeitung"에 의해 확인됩니다. 분명히, 할인가들은 브랜드 사업을 얇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고객이 점점 더 저렴한 Lidl 및 Aldi 브랜드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제품의 판매가 다시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개인 라벨 사업이 집중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Aldi Süd, Aldi Nord, Lidl 및 Netto Marken-Discount는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및 온라인 미디어에 자신의 저렴한 주택 브랜드를 대량으로 광고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쇼핑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소비자가 싸게 구매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작동하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Rewe, Kaufland, Edeka, Lidl 또는 Aldi는 제안으로 고객을 매장으로 유치하려고 시도하지만 더 높은 가격으로 계산해야합니다.
지난 삼 주 동안만, 6 개의 주요 슈퍼마켓 체인이 거의 60 개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팁: 슈퍼마켓의 주간 브로셔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앱, 바우처 및 이름없는 브랜드를 사용하여 가장 큰 저축 잠재력을 얻으십시오.
브로셔는 종종 목요일과 토요일 사이에 매주 우편으로 개최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잡지를 도시 또는 해당 지역의 주간 신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서함에서 "광고 금지" 스티커를 제거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브로셔를 탐색하는 것이 훨씬 더 실용적입니다 : FOCUS 현재 브로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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