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집행위원회에서는 일주일 전에 결정된 2035년부터 유럽의내연기관 종식이현실적인 토대에 기반한 것인지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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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7 06:08 조회 209 댓글 0본문
예방 조치로 입법자는 2026 년에 법안을 검토해야한다는 조항을 포함했습니다. 티에리 브르통(Thierry Breton) EU 내부 시장 집행위원은 폴리티코와의 인터뷰에서 장애물을 나열했다. 그는 EU의 원자력 산업 중 하나에 대한 금지가 가져올 "거대한 혼란"에 대해 비정상적으로 과감한 용어로 경고했습니다. 휘발유와 디젤에서 전기로 전환하면 EU가 실패 할 여유가없는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비즈니스에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변화로 인해 우려되는 병목 현상이 발생하면 EU는 "금기없이"출구 날짜를 재고해야 할 것입니다.
Breton은 2026년에 활성화될 검토 조항인 높은 위험을 감안할 때 비상 브레이크를 주장하여 필요한 경우 2035년 단계적 폐지 날짜를 연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검토 조항을 마련하여 필요한 경우 대응할 시간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분명히 가장 큰 의미에서 전체 산업 부문의 거대한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문제는 조사되어야합니다."라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따라서 공동 입법자들이 제 제안을 따르고 2026 년 검토 조항을 채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연소 엔진에서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면 약 "600,000 개의 일자리"가 파괴 될 것이라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 그들은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 우리는 전체 생태계와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브르타뉴어는 근본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기존 차량을 대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려면 "2030 년까지 약 15 배 더 많은 리튬, 4 배 더 많은 코발트, 4 배 더 많은 흑연, 3 배 더 많은 니켈이 필요합니다"라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엄청난 양의 원자재를 소비하게 될 것이고,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점검해야합니다." "모든 자동차가 전기가되기를 원한다면 연간 150 기가 와트의 발전이 필요하며 이는 오늘날 유럽에서 생산하는 것보다 20-25 % 더 많은 전기를 의미합니다."라고 Breton은 계속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기 생산을 엄청나게 늘려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탄소가없는 전기가되어야합니다 - 우리가 석탄이나 가스로 그것을한다면, 그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
또 다른 문제는 인프라입니다. 브르타뉴어: "2030년까지 우리는 유럽의 도로에서 3천만 대의 전기 자동차를 원합니다. 이는 약 700만 개의 충전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단지 350,000명, 그 중 70퍼센트가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등 세 나라에 있습니다."
브르타뉴 어는 EU가 정한 2035 년이 비현실적이라고 명시 적으로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커미셔너는 자신의 임무가 "이러한 변화를 달성 할 수있는 모든 수단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변화가 성공하기를 원하며 "이 야망에 전적으로 동의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현실적인 평가를하고 구체적인 핵심 성과 지표 (KPI)를 기반으로 개발을 검토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지표는 EU 전역의 충전소 도입에서 원자재 생산 증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Breton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이해 관계자와 함께" KPI를 개발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자동차 산업이 2035 년에 전환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결정적인 발언권을 가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획이 현실적이지 않다는 결론에 도달하면 EU는 2026년에 비상 브레이크를 당기고 날짜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Breton은 전기 자동차도 더 깨끗해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타이어와 브레이크와 같은 추가 배기 가스가 매우 유해한 입자를 방출합니다. 따라서 2035년 이후에도 연소 엔진이 장착된 자동차 판매를 중단하면 배기 가스가 발생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 때문에 기존 자동차보다 약 40 % 더 무겁다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따라서 연소 엔진이 장착 된 자동차보다 브레이크와 타이어에서 훨씬 더 많은 입자를 방출합니다. 다음 주,위원회는 새로운 Euro7 배출 기준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브르타뉴 어는 또한 유럽이 혼자가는 문제에 대해 논평했다 : EU의 4 억 5 천만 명이 전기 자동차로 완전히 전환하더라도 "나머지 세계, 즉 70 억 명의 사람들"은 여전히 "수십 년 동안 연소 엔진으로 차량을 운전"할 것입니다. 브르타뉴 어는 특히 많은 국가들이 안정적인 전력망이 거의없고 전환 할 수있을만큼 충분한 전기를 생산하지 못하는 아프리카를 지적했다.
EU는 내연 기관을 국내에서 단계적으로 폐지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이러한 시장을 포기해서는 안된다고 Breton은 요구했습니다. EU 내연 기관은 많은 경우 다른 제조업체의 엔진보다 깨끗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 세계에 연소 엔진을 계속 수출해야합니다 : "내연 기관을 계속 생산하고자하는 EU 기업을 권장합니다."
Breton은 2026년에 활성화될 검토 조항인 높은 위험을 감안할 때 비상 브레이크를 주장하여 필요한 경우 2035년 단계적 폐지 날짜를 연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검토 조항을 마련하여 필요한 경우 대응할 시간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분명히 가장 큰 의미에서 전체 산업 부문의 거대한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문제는 조사되어야합니다."라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따라서 공동 입법자들이 제 제안을 따르고 2026 년 검토 조항을 채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연소 엔진에서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면 약 "600,000 개의 일자리"가 파괴 될 것이라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 그들은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 우리는 전체 생태계와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브르타뉴어는 근본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기존 차량을 대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려면 "2030 년까지 약 15 배 더 많은 리튬, 4 배 더 많은 코발트, 4 배 더 많은 흑연, 3 배 더 많은 니켈이 필요합니다"라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엄청난 양의 원자재를 소비하게 될 것이고,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점검해야합니다." "모든 자동차가 전기가되기를 원한다면 연간 150 기가 와트의 발전이 필요하며 이는 오늘날 유럽에서 생산하는 것보다 20-25 % 더 많은 전기를 의미합니다."라고 Breton은 계속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기 생산을 엄청나게 늘려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탄소가없는 전기가되어야합니다 - 우리가 석탄이나 가스로 그것을한다면, 그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
또 다른 문제는 인프라입니다. 브르타뉴어: "2030년까지 우리는 유럽의 도로에서 3천만 대의 전기 자동차를 원합니다. 이는 약 700만 개의 충전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단지 350,000명, 그 중 70퍼센트가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등 세 나라에 있습니다."
브르타뉴 어는 EU가 정한 2035 년이 비현실적이라고 명시 적으로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커미셔너는 자신의 임무가 "이러한 변화를 달성 할 수있는 모든 수단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변화가 성공하기를 원하며 "이 야망에 전적으로 동의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현실적인 평가를하고 구체적인 핵심 성과 지표 (KPI)를 기반으로 개발을 검토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지표는 EU 전역의 충전소 도입에서 원자재 생산 증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Breton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이해 관계자와 함께" KPI를 개발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자동차 산업이 2035 년에 전환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결정적인 발언권을 가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획이 현실적이지 않다는 결론에 도달하면 EU는 2026년에 비상 브레이크를 당기고 날짜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Breton은 전기 자동차도 더 깨끗해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타이어와 브레이크와 같은 추가 배기 가스가 매우 유해한 입자를 방출합니다. 따라서 2035년 이후에도 연소 엔진이 장착된 자동차 판매를 중단하면 배기 가스가 발생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 때문에 기존 자동차보다 약 40 % 더 무겁다고 Breton은 말했습니다. 따라서 연소 엔진이 장착 된 자동차보다 브레이크와 타이어에서 훨씬 더 많은 입자를 방출합니다. 다음 주,위원회는 새로운 Euro7 배출 기준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브르타뉴 어는 또한 유럽이 혼자가는 문제에 대해 논평했다 : EU의 4 억 5 천만 명이 전기 자동차로 완전히 전환하더라도 "나머지 세계, 즉 70 억 명의 사람들"은 여전히 "수십 년 동안 연소 엔진으로 차량을 운전"할 것입니다. 브르타뉴 어는 특히 많은 국가들이 안정적인 전력망이 거의없고 전환 할 수있을만큼 충분한 전기를 생산하지 못하는 아프리카를 지적했다.
EU는 내연 기관을 국내에서 단계적으로 폐지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이러한 시장을 포기해서는 안된다고 Breton은 요구했습니다. EU 내연 기관은 많은 경우 다른 제조업체의 엔진보다 깨끗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 세계에 연소 엔진을 계속 수출해야합니다 : "내연 기관을 계속 생산하고자하는 EU 기업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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