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과 잃어버린 블루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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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1-07 15:52 조회 673 댓글 0본문
우리 모두는 즉흥 연주가 필요한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지없이 비행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1785 년 1 월 7 일 도버의 분필 절벽에 역사를 쓴 장-피에르 블랑 차드와 존 제프리스가 스스로를 발견 한 것은 바로이 긴급 상황이었습니다. 그날 두 항공 개척자는 가스 풍선을 타고 도버에서 칼레까지 영국 해협을 처음으로 횡단했습니다. 과부하로 인해 풍선이 높이를 잃었을 때 풍선 제작자는 넘어지지 않도록 블루머를 포함한 모든 밸러스트를 버려야했습니다. 마침내 팬티를 입고 프랑스 본토에 도착했을 때 얼어 붙은 조종사들은 따뜻한 인사로 맞이했습니다.
도버의 하얀 분필 절벽은 영국의 상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Blanchard와 Jeffries가 횡단을 시작한 지점에서 절벽은 운하 위로 106m까지 올라갑니다. 하얀 석회암 절벽은 검은 부싯돌이 산재 해 있으며 지질 학적으로 프랑스 쪽의 작은 절벽과 닮았습니다. 우리 인간이 날아갈 필요성을 느끼기 오래 전에 이곳에 존재했던 육교의 증거입니다. 그 동안 파도 위를 날아가는 것조차 유행에서 벗어났습니다. 1994 년 이후로 운하 아래 고속 열차로 유로 터널을 확대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입구는 해안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도버 백악절벽
Tripadvisor (2.8k)
도버 백악절벽(White Cliffs of Dover)은 도버 해협의 잉글랜드 쪽 해안에 형성된 절벽이다. 절벽 높이는 350 피트(110 미터)에 달하며, 절벽이 온통 새하얀 백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위에 검은색 수석 노두가 악센트를 주어 매우 특이한 모습을 연출한다. 절벽은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잉글랜드의 중요한 항구로 사용되는 켄트 도버의 동부에서 서부까지 걸쳐 있다.
도버의 하얀 분필 절벽은 영국의 상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Blanchard와 Jeffries가 횡단을 시작한 지점에서 절벽은 운하 위로 106m까지 올라갑니다. 하얀 석회암 절벽은 검은 부싯돌이 산재 해 있으며 지질 학적으로 프랑스 쪽의 작은 절벽과 닮았습니다. 우리 인간이 날아갈 필요성을 느끼기 오래 전에 이곳에 존재했던 육교의 증거입니다. 그 동안 파도 위를 날아가는 것조차 유행에서 벗어났습니다. 1994 년 이후로 운하 아래 고속 열차로 유로 터널을 확대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입구는 해안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도버 백악절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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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버 백악절벽(White Cliffs of Dover)은 도버 해협의 잉글랜드 쪽 해안에 형성된 절벽이다. 절벽 높이는 350 피트(110 미터)에 달하며, 절벽이 온통 새하얀 백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위에 검은색 수석 노두가 악센트를 주어 매우 특이한 모습을 연출한다. 절벽은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잉글랜드의 중요한 항구로 사용되는 켄트 도버의 동부에서 서부까지 걸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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