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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경우 슈퍼마켓과 베이커리의 조합은 추가 이동 거리를 피하기 때문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그러나 광고 심리학자가 밝힌 것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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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7 06:54 조회 2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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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경우 슈퍼마켓과 베이커리의 조합은 추가 이동 거리를 피하기 때문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그러나 광고 심리학자가 밝힌 것처럼이 조합 뒤에는 전략이 있습니다.

심리학 전략으로서의 빵집
슈투트가르트에 기반을 둔 광고 심리학자 프란츠 리벨(Franz Liebel)은 비즈니스 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 "이른바 선불 구역의 빵집들이 신선한 음식의 냄새를 퍼뜨린다"고 설명했다.

그는 계속해서 "이것은 최소한의 필수품만을 구매하는 고객의 내부 장벽을 줄입니다. 배가 고파서 쇼핑하면 평소보다 두 배나 많이 사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은 더 오래 구매합니다.
따라서 베이커리는 고객의 구매 행동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쳐 더 많이 구매해야합니다. 고객은 구운 식품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가능한 식품에도 동기를 부여합니다.

입구 구역의 빵집은 또한 고객의 속도를 늦추기위한 것입니다. 이는 구매 중에 유지되어야하며,보다 광범위한 구매를위한 더 많은 시간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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