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스러운 브렉시트 붕괴: 영국 총리 수낙이 이제 아우디를 운전해야 하는 이유 영국 총리는 30 년 이상 재규어를 운전해 왔습…
페이지 정보

본문
당황스러운 브렉시트 붕괴: 영국 총리 수낙이 이제 아우디를 운전해야 하는 이유
영국 총리는 30 년 이상 재규어를 운전해 왔습니다. Rishi Sunak은 이제 Brexit의 결과 인 Audi로 전환해야합니다.
런던 - 영국의 새 총리는 영국의 가장 중요한 정치 사무실에 많은 새로운 것을 가져온다. 42세의 리시 수낙은 2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연소 총리입니다. 그는 또한 취임 한 최초의 힌두교도이기도합니다. 그러나 현재 영국에서 사소한 혁신이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 총리의 차량 함대.
Rishi Sunak은 잉골 슈타 트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업체 아우디의 장갑 리무진에서 미래에 인디펜던트의 최근 보고서에 따라 약속에 운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영국 총리와 영국의 최고 정치 관리들은 세련된 A8을 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30 년 이상 동안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 인 재규어가 항상 영국 최고 정치인의 장갑 몸체를 제공했기 때문에 오랜 전통을 깨뜨립니다. 그러나 그의 새 차를 선택한 것은 Sunak이 아니 었습니다. 그 결정은 자발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영국에 대한 당혹감: 총리는 이제 아우디를 운전해야 합니다
이미 여름에 총리의 보안을 담당하는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재규어 XJ에서 아우디 A8로 전환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비판이 뒤따랐다. 그러나 이제 인디펜던트는 결정의 이유를보고합니다 : 이에 따르면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없었습니다.
배경은 영국에 대한 씁쓸한 것처럼 간단합니다 : Brexit은 분명히 부분적으로 자동차 불행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EU를 떠나기 전에도 기술 부족과 공급망 문제로 영국 자동차 산업이 문제에 빠졌습니다. 브렉시트와 코로나 팬데믹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노동당 정치인 조나단 레이놀즈는 업계의 "충격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재규어뿐만 아니라 장관급 리무진의 안전 규정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미니, 벤틀리, 애스턴 마틴, 롤스 로이스 및 Co는 제공 할 수 없었습니다. 경시청은 안전 규정뿐만 아니라 자동차 조달시 가격에 따라 법에 따라 가야한다고 말해야합니다.
"특히이 입찰의 경우 입찰 당시 입찰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유사한 차량 사양을 생산할 수있는 영국 OEM이 없었기 때문에 계약에 대한 영국 제조업체 입찰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인디펜던트는 영국 관리를 인용하여 성명서에서 말했다.
결국 고위 공무원의 요구 사항 만 충족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정부 수치에 따르면 덜 높은 장관들이 영국산 자동차로 계속 운전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RJS)
영국 총리는 30 년 이상 재규어를 운전해 왔습니다. Rishi Sunak은 이제 Brexit의 결과 인 Audi로 전환해야합니다.
런던 - 영국의 새 총리는 영국의 가장 중요한 정치 사무실에 많은 새로운 것을 가져온다. 42세의 리시 수낙은 2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연소 총리입니다. 그는 또한 취임 한 최초의 힌두교도이기도합니다. 그러나 현재 영국에서 사소한 혁신이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 총리의 차량 함대.
Rishi Sunak은 잉골 슈타 트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업체 아우디의 장갑 리무진에서 미래에 인디펜던트의 최근 보고서에 따라 약속에 운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영국 총리와 영국의 최고 정치 관리들은 세련된 A8을 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30 년 이상 동안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 인 재규어가 항상 영국 최고 정치인의 장갑 몸체를 제공했기 때문에 오랜 전통을 깨뜨립니다. 그러나 그의 새 차를 선택한 것은 Sunak이 아니 었습니다. 그 결정은 자발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영국에 대한 당혹감: 총리는 이제 아우디를 운전해야 합니다
이미 여름에 총리의 보안을 담당하는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재규어 XJ에서 아우디 A8로 전환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비판이 뒤따랐다. 그러나 이제 인디펜던트는 결정의 이유를보고합니다 : 이에 따르면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없었습니다.
배경은 영국에 대한 씁쓸한 것처럼 간단합니다 : Brexit은 분명히 부분적으로 자동차 불행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EU를 떠나기 전에도 기술 부족과 공급망 문제로 영국 자동차 산업이 문제에 빠졌습니다. 브렉시트와 코로나 팬데믹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노동당 정치인 조나단 레이놀즈는 업계의 "충격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재규어뿐만 아니라 장관급 리무진의 안전 규정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미니, 벤틀리, 애스턴 마틴, 롤스 로이스 및 Co는 제공 할 수 없었습니다. 경시청은 안전 규정뿐만 아니라 자동차 조달시 가격에 따라 법에 따라 가야한다고 말해야합니다.
"특히이 입찰의 경우 입찰 당시 입찰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유사한 차량 사양을 생산할 수있는 영국 OEM이 없었기 때문에 계약에 대한 영국 제조업체 입찰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인디펜던트는 영국 관리를 인용하여 성명서에서 말했다.
결국 고위 공무원의 요구 사항 만 충족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정부 수치에 따르면 덜 높은 장관들이 영국산 자동차로 계속 운전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RJS)
- 다음글애플 카 22.1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