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및 소비자 협회 Deutsche Umwelthilfe (DUH)의 관점에서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문서는자동차 산업에서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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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및 소비자 협회 Deutsche Umwelthilfe (DUH)의 관점에서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문서는자동차 산업에서 디젤 사기의 정도를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 법 집행 당국은 이미 문서를 알고있었습니다. "이것은 법적 문제에 대한 입증 된 지식에도 불구하고 사기 소프트웨어의 시운전에서 디젤 회사의 적극적인 역할을 보여줍니다." 라고 협회는 목요일에 말했습니다.
따라서 문서는 자동차 공급 업체 인 Bosch의 이사회에 보고서를 기록합니다. 이 그룹은 디젤 스캔들에 연루된 혐의로 2019 년에 9 천만 유로의 벌금을 선고 받았습니다.
프로토콜에 따르면 2015 년 10 월 보쉬 엔지니어는 배기 가스 정화의 40 가지 이상의 가능한 기능을 나열했습니다. DUH에 따르면 많은 문서에 기술 노트가 제공되는데, 이는 보쉬가 이러한 기능의 불법 사용 가능성을 잘 알고 있었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한 산업 고객은 DUH가 추가로 발표한 바와 같이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제조업체"로 명명되었습니다.
폭스 바겐에서 처음 알려지게 된 배기 가스 스캔들은 디젤 배기 가스 정화에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측정 된 배기 가스 값이 실제로 배출되는 배출량보다 낮게 나타나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불법 프로그램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위 열 창을 둘러싼 법적 회색 영역, 즉 공식적으로 엔진 구성 요소를 보호하기 위해 특정 온도 범위에서 배기 가스 청소를 하향 조절하거나 끄는 것도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문서의 출판이 다시 업계에 법적 결과를 초래할지 여부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 검찰청에 따르면 적어도 그녀는 2019 년 보쉬에 대한 예비 절차에서 이미 문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의 절차는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당국은 목요일에 요청에 따라 밝혔다. 보쉬 자신은 "언급 된 요점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모두 다루어졌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따라서 문서는 자동차 공급 업체 인 Bosch의 이사회에 보고서를 기록합니다. 이 그룹은 디젤 스캔들에 연루된 혐의로 2019 년에 9 천만 유로의 벌금을 선고 받았습니다.
프로토콜에 따르면 2015 년 10 월 보쉬 엔지니어는 배기 가스 정화의 40 가지 이상의 가능한 기능을 나열했습니다. DUH에 따르면 많은 문서에 기술 노트가 제공되는데, 이는 보쉬가 이러한 기능의 불법 사용 가능성을 잘 알고 있었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한 산업 고객은 DUH가 추가로 발표한 바와 같이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제조업체"로 명명되었습니다.
폭스 바겐에서 처음 알려지게 된 배기 가스 스캔들은 디젤 배기 가스 정화에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측정 된 배기 가스 값이 실제로 배출되는 배출량보다 낮게 나타나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불법 프로그램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위 열 창을 둘러싼 법적 회색 영역, 즉 공식적으로 엔진 구성 요소를 보호하기 위해 특정 온도 범위에서 배기 가스 청소를 하향 조절하거나 끄는 것도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문서의 출판이 다시 업계에 법적 결과를 초래할지 여부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 검찰청에 따르면 적어도 그녀는 2019 년 보쉬에 대한 예비 절차에서 이미 문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의 절차는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당국은 목요일에 요청에 따라 밝혔다. 보쉬 자신은 "언급 된 요점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모두 다루어졌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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