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의회는 2035년부터 내연 기관을 더 이상 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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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구매자가 지금 가솔린 및 디젤 엔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기후 보호 단체는 환호하고 자동차 산업은 불평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저녁에 EU 의회는 휘발유 및 디젤 엔진이 장착된 신차 판매 금지를 도입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2035년까지 새 차량의 CO₂ 배출량을 100% 줄여야 합니다. 그때부터 내연기관이 장착된 신차를 판매하는 것은 기업들에게 정말 비용이 많이 들 것입니다.
현재 독일에는 몇 개의 연소 엔진이 있습니까?
약 4,700만 대의 내연기관 자동차가 독일의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모든 소유자가 자신의 차를 전기 모델로 교환할 수 있거나 원하지 않습니다. 평균적으로 독일의 개인 자동차는 9.5년입니다.
연소 엔진 출구에 대한 연방 정부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SPD, Greens 및 FDP 간의 연립 협정에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엔진이 장착된 자동차 판매 금지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 없습니다. "우리는 연소 엔진의 기술을 우리 뒤에 남겨두고 싶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끝은 뒷문을 통해 온다: 2035년부터 CO2 중립 차량만 등록되어야 하며, 3자도 이에 동의했습니다.
제조업체가 이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벌금을 내야 합니다.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내연 기관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전기 자동차의 개발 및 생산에 집중할 수 있는 강력한 동기가 될 것입니다. 2035년 이후에도 디젤이나 휘발유를 계속 사용하는 사람은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노인들은 말하자면 할아버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세 정부 모두의 교통 정치인과의 논의에서 디젤이나 휘발유로 탱크를 채우는 운전자에게 더 이상 양보가 없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베를린이나 하이델베르그(2030년부터)와 같은 도시의 입국 금지는 많은 곳에서 내연 기관 운전자의 삶을 어렵게 만듭니다. FDP에는 2035년이 다시 흔들릴 것이라는 조용한 희망만 있을 뿐입니다.
해외에서는 어떤가요?
2035년부터 새로 등록된 모든 신차에 배기가스 배출이 없어야 한다는 계획은 여전히 개별 EU 회원국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일자리가 자동차 산업에 크게 의존하는 국가(예: 프랑스)에서 저항의 조짐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충분히 빨리 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는 빠르면 3월에 비공식 서한을 통해 EU 집행위원회에 내연기관 판매에 대한 특정 금지 날짜를 요청했습니다. 벨기에, 그리스, 아일랜드,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오스트리아, 덴마크도 편지를 보낸 사람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아일랜드, 네덜란드, 스웨덴, 슬로베니아도 2030년 종료를 원한다. 비EU 회원국 중 중국(2060년)이 가장 많은 시간을 들이고 있지만 이집트(2040년)도 아직 내연기관용 스완송에 합류하지 않고 있다. 영국과 캐나다는 종료일로 2035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내연기관의 종말에 어떻게 반응하고 있습니까?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미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위한 고정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아우디는 늦어도 2033년까지 마지막 연소 엔진을 생산하기를 원한다. 모회사인 폭스바겐은 2033년에서 2035년 사이에 유럽에서 사업을 중단할 계획이며, 이후에는 미국, 중국, 특히 남미 지역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고정된 날짜를 허용하지 않는 시장 차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26년에는 또 다른 세대의 연소 엔진이 시작될 예정이며, 바이오 연료는 가교 기술로 지역적으로 추가될 것입니다. 2030년 전기 자동차 비율에 대한 그룹 목표는 50%로 조정되었으며 2040년까지 가장 중요한 시장에서 거의 100%의 새 자동차가 배기 가스를 배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Mercedes-Benz는 2039년까지 차량을 CO2 중립 차량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CEO Ola Källenius는 더 야심찬 목표를 세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펠은 2028년까지 유럽에서 전기차만 제공할 계획이고 포드는 2030년부터 전기차만 제공할 계획이다.
BMW는 2030년까지 차량의 절반 이상을 순수 전기로 운전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내연 기관의 단계적 폐지에 대한 명확한 날짜는 없습니다. 진정한 의사 결정자는 고객이라고 CEO Oliver Zipse는 설명합니다. 내연 기관에 너무 빨리 작별 인사를하는 사람은 "비즈니스 축소 과정"으로 끝날 것입니다.
디젤이나 가솔린 엔진을 사는 것이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까?
금지는 2035년까지 적용되지 않고 아직 최종적으로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EU 국가가 동의해야 하기 때문에) 지금 내연 기관을 구입하는 것이 실수가 아닙니다.
기후 보호 단체는 환호하고 자동차 산업은 불평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저녁에 EU 의회는 휘발유 및 디젤 엔진이 장착된 신차 판매 금지를 도입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2035년까지 새 차량의 CO₂ 배출량을 100% 줄여야 합니다. 그때부터 내연기관이 장착된 신차를 판매하는 것은 기업들에게 정말 비용이 많이 들 것입니다.
현재 독일에는 몇 개의 연소 엔진이 있습니까?
약 4,700만 대의 내연기관 자동차가 독일의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모든 소유자가 자신의 차를 전기 모델로 교환할 수 있거나 원하지 않습니다. 평균적으로 독일의 개인 자동차는 9.5년입니다.
연소 엔진 출구에 대한 연방 정부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SPD, Greens 및 FDP 간의 연립 협정에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엔진이 장착된 자동차 판매 금지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 없습니다. "우리는 연소 엔진의 기술을 우리 뒤에 남겨두고 싶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끝은 뒷문을 통해 온다: 2035년부터 CO2 중립 차량만 등록되어야 하며, 3자도 이에 동의했습니다.
제조업체가 이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벌금을 내야 합니다.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내연 기관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전기 자동차의 개발 및 생산에 집중할 수 있는 강력한 동기가 될 것입니다. 2035년 이후에도 디젤이나 휘발유를 계속 사용하는 사람은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노인들은 말하자면 할아버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세 정부 모두의 교통 정치인과의 논의에서 디젤이나 휘발유로 탱크를 채우는 운전자에게 더 이상 양보가 없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베를린이나 하이델베르그(2030년부터)와 같은 도시의 입국 금지는 많은 곳에서 내연 기관 운전자의 삶을 어렵게 만듭니다. FDP에는 2035년이 다시 흔들릴 것이라는 조용한 희망만 있을 뿐입니다.
해외에서는 어떤가요?
2035년부터 새로 등록된 모든 신차에 배기가스 배출이 없어야 한다는 계획은 여전히 개별 EU 회원국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일자리가 자동차 산업에 크게 의존하는 국가(예: 프랑스)에서 저항의 조짐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충분히 빨리 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는 빠르면 3월에 비공식 서한을 통해 EU 집행위원회에 내연기관 판매에 대한 특정 금지 날짜를 요청했습니다. 벨기에, 그리스, 아일랜드,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오스트리아, 덴마크도 편지를 보낸 사람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아일랜드, 네덜란드, 스웨덴, 슬로베니아도 2030년 종료를 원한다. 비EU 회원국 중 중국(2060년)이 가장 많은 시간을 들이고 있지만 이집트(2040년)도 아직 내연기관용 스완송에 합류하지 않고 있다. 영국과 캐나다는 종료일로 2035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내연기관의 종말에 어떻게 반응하고 있습니까?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미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위한 고정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아우디는 늦어도 2033년까지 마지막 연소 엔진을 생산하기를 원한다. 모회사인 폭스바겐은 2033년에서 2035년 사이에 유럽에서 사업을 중단할 계획이며, 이후에는 미국, 중국, 특히 남미 지역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고정된 날짜를 허용하지 않는 시장 차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26년에는 또 다른 세대의 연소 엔진이 시작될 예정이며, 바이오 연료는 가교 기술로 지역적으로 추가될 것입니다. 2030년 전기 자동차 비율에 대한 그룹 목표는 50%로 조정되었으며 2040년까지 가장 중요한 시장에서 거의 100%의 새 자동차가 배기 가스를 배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Mercedes-Benz는 2039년까지 차량을 CO2 중립 차량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CEO Ola Källenius는 더 야심찬 목표를 세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펠은 2028년까지 유럽에서 전기차만 제공할 계획이고 포드는 2030년부터 전기차만 제공할 계획이다.
BMW는 2030년까지 차량의 절반 이상을 순수 전기로 운전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내연 기관의 단계적 폐지에 대한 명확한 날짜는 없습니다. 진정한 의사 결정자는 고객이라고 CEO Oliver Zipse는 설명합니다. 내연 기관에 너무 빨리 작별 인사를하는 사람은 "비즈니스 축소 과정"으로 끝날 것입니다.
디젤이나 가솔린 엔진을 사는 것이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까?
금지는 2035년까지 적용되지 않고 아직 최종적으로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EU 국가가 동의해야 하기 때문에) 지금 내연 기관을 구입하는 것이 실수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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