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리콜이 독일에 도착 - 리콜 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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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가 에어백 제어 모듈 문제로 여러 모델 라인에서 전 세계적으로 991,319대의 차량을 리콜합니다.
메가 리콜이 독일에 도착 - 리콜 기아
기아차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생산 기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991,319대(독일 8,466대, 미국 410,619대)를 리콜합니다. 제조 차이로 인해 에어백 제어 모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돌 시 경고등이 켜지고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어백 제어 장치(ACU)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필요한 경우 에어백 제어 장치를 교체하면 상황이 해결됩니다.
다음 기아 모델 시리즈는 리콜 대상입니다.
사육제
세라토
장점
리오
세도나
영혼
소울 EV
탐
리콜은 KBA 참조 번호 011752의 연방 자동차 운송국과 코드 221004의 제조업체 자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리콜은 2022년 1월 25일부터 미국의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22V-031이라는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이미 1,200만 대의 차량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번 리콜에서 흥미로운 점은 2019년에 NHTSA가 미국에서 1,200만 대 이상의 차량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최대 1,230만 대의 최신 자동차에 사고로 전개되지 않는 결함 있는 에어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그 결과 최소 8명이 사망했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이러한 특수 에어백을 장착한 자동차 제조업체 중에는 피아트 크라이슬러, 혼다, 현대, 기아, 미쓰비시 및 도요타가 있습니다. 충돌 센서와 에어백 컨트롤러 사이의 차량 배선으로 들어오는 잘못된 전기 신호가 "전기 과부하"로 인해 컨트롤러를 비활성화하거나 손상시킬 수 있다고 당시에 말했습니다. 전면 에어백, 측면 에어백 및 안전 벨트 프리텐셔너는 모두 컴퓨터 오류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결함은 다카타의 에어백 팽창기 리콜과 관련이 없으며, 이로 인해 에어백이 전개되어 운전자의 얼굴에 파편이 발사되었습니다.
메가 리콜이 독일에 도착 - 리콜 기아
기아차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생산 기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991,319대(독일 8,466대, 미국 410,619대)를 리콜합니다. 제조 차이로 인해 에어백 제어 모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돌 시 경고등이 켜지고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어백 제어 장치(ACU)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필요한 경우 에어백 제어 장치를 교체하면 상황이 해결됩니다.
다음 기아 모델 시리즈는 리콜 대상입니다.
사육제
세라토
장점
리오
세도나
영혼
소울 EV
탐
리콜은 KBA 참조 번호 011752의 연방 자동차 운송국과 코드 221004의 제조업체 자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리콜은 2022년 1월 25일부터 미국의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22V-031이라는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이미 1,200만 대의 차량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번 리콜에서 흥미로운 점은 2019년에 NHTSA가 미국에서 1,200만 대 이상의 차량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최대 1,230만 대의 최신 자동차에 사고로 전개되지 않는 결함 있는 에어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그 결과 최소 8명이 사망했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이러한 특수 에어백을 장착한 자동차 제조업체 중에는 피아트 크라이슬러, 혼다, 현대, 기아, 미쓰비시 및 도요타가 있습니다. 충돌 센서와 에어백 컨트롤러 사이의 차량 배선으로 들어오는 잘못된 전기 신호가 "전기 과부하"로 인해 컨트롤러를 비활성화하거나 손상시킬 수 있다고 당시에 말했습니다. 전면 에어백, 측면 에어백 및 안전 벨트 프리텐셔너는 모두 컴퓨터 오류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결함은 다카타의 에어백 팽창기 리콜과 관련이 없으며, 이로 인해 에어백이 전개되어 운전자의 얼굴에 파편이 발사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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