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는 너무 무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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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숨쉬는 공기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미세 먼지를 통해. 전기차는 상황을 개선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제 운전 금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유: 미세먼지.
아니, 저자는 병을 깊이 들여다보지 않았다. 사실 전기차도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 운전이 금지될 수 있는 상황이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미 이와 관련하여 경고를 받았습니다: Daimler AG. 그녀는 "GLS" 도시 SUV로 "Golden Vulture 2020"을 수상했으며 "Mercedes GLS와 같은 괴물 같은 도시 탱크는 기후를 손상시키고 우리 도시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
다임러의 차는 너무 무겁다
OECD 연구에 따르면 과도한 미세 먼지 배출이 화석 연료의 연소 때문만은 아니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GLE 350 de"를 사용하면 Swabians도 운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의 무게는 아스팔트에 타이어 고무의 마모를 통해 미세먼지 형성을 촉진한다. 그리고 전기차는 배터리가 엄청나기 때문에 휘발유나 디젤 차량보다 훨씬 무겁기 때문에 이 지점에서 더 많은 미세먼지도 발생합니다.
아니, 저자는 병을 깊이 들여다보지 않았다. 사실 전기차도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 운전이 금지될 수 있는 상황이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미 이와 관련하여 경고를 받았습니다: Daimler AG. 그녀는 "GLS" 도시 SUV로 "Golden Vulture 2020"을 수상했으며 "Mercedes GLS와 같은 괴물 같은 도시 탱크는 기후를 손상시키고 우리 도시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
다임러의 차는 너무 무겁다
OECD 연구에 따르면 과도한 미세 먼지 배출이 화석 연료의 연소 때문만은 아니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GLE 350 de"를 사용하면 Swabians도 운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의 무게는 아스팔트에 타이어 고무의 마모를 통해 미세먼지 형성을 촉진한다. 그리고 전기차는 배터리가 엄청나기 때문에 휘발유나 디젤 차량보다 훨씬 무겁기 때문에 이 지점에서 더 많은 미세먼지도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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