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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en Bridge, Wierden, 네덜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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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9-01 15:28 조회 25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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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야생동물 이동 통로는 야생동물의 이동을 원활히 하기 위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길이다. 이른바 "로드킬 "이라 불리는 야생동물의 죽음을 막기 위해 주로 설치된다. 자동차 도로에 많이 설치되나 댐이나 제방 등에 어류의 이동을 위해 설치되기도 한다.

(아래)길을 건너는 건 닭들만이 아니다. 개구리에서 큰사슴에 이르기까지 야생 동물은 인간이 야생 동물 서식지를 통해 조각한 수천 개의 고속도로를 가로질러 주사위에서 죽어야 합니다. 불행히도, 주사위는 매년 수백만 마리의 동물에게 불리하게 떨어지고 차량과의 많은 충돌로 인해 동물과 충돌한 운전자 모두가 사망합니다.

다행히도 많은 국가에서 현재 녹색 다리, 야생 동물 다리 또는 생태 덕트로 불리는 야생 동물 횡단 보조 시설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에서는 Wierden 시 근처에 있는 이 다리와 같은 구조를 "Natuurbruggen"이라고 하고 프랑스에서는 "Écopont"라고 합니다. 이들은 육교 또는 지하도이며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 가격이 가치가 있습니까? 캐나다 앨버타에 있는 밴프 국립공원의 관리들은 단호하게 예라고 말합니다. 20년에 걸쳐 44개의 다리와 지하도가 건설되어 공원을 양분하는 캐나다 횡단 고속도로를 야생 동물이 건널 수 있습니다. 야생 동물과 관련된 교통 사고는 80% 감소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1960년에 최초의 녹색 다리가 건설되었으며 민간 고속도로 회사인 AFRR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복잡하고 안전한 교차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네덜란드는 이 분야의 리더로 간주되며 수많은 횡단이 이루어졌으며 계속해서 더 많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인들은 세계에서 가장 긴 동물 횡단보도를 건설한 영예를 안고 있습니다. "Natuurbrug Zanderij Crailoo"는 길이 800m, 너비 55m의 고가도로입니다. 이제 닭과 네 발 달린 친구들은 언제든지 안전하게 길을 건널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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