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공군에는 인력이 급격히 부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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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5 15:46 조회 119 댓글 0본문
영국 공군에는 인력이 급격히 부족합니다. 영국 국방부 장관 벤 월리스(Ben Wallace)는 F-35B를 운용할 수 있는 거의 20대에 달하지만 조종사가 모두 공중으로 보낼 수는 충분하지 않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마당에 거의 수십 대의 죄악스럽게 비싼 5 세대 전투기가 있지만 조종사가 충분하지 않을 때 어떻게해야합니까? 이것은 뉴스 포털 Sky News의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왕립 공군 (RAF) 이 직면 한 문제입니다. 따라서 RAF는 현재 운용 중인 록히드 마틴 F-35B 23대 모두의 조종석을 점유할 수 없습니다(단가 1억 1,400만 유로). 그 이유는 조종사 훈련에 지속적인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스카이 뉴스에 따르면, 월리스 국방부 장관은 상황을 "상당한 도전"이라고 묘사합니다 - 익명의 전직 RAF 장교는 심지어 "엉망진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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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문제로 조종사 훈련
Wallace는 무엇보다도 F-35B가 레퍼토리에 아직 생소하다는 사실에 심각한 인력 부족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Sky News는 이러한 맥락에서 영국이 이미 2006년에 스텔스 제트기를 구매하려는 의도를 공개적으로 밝혔음을 올바르게 지적합니다. 영국은 2012 년에 첫 번째 F-35B를 인도했습니다. 따라서 패턴은 더 이상 "새로운"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RAF에서의 조종사 훈련은 스텔스 조종석 점령의 병목 현상으로 간주되며 수년 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조직적 결함과 모든 수준의 트레이너 부족 인 것 같습니다. 월리스는 3년 전 조종사 훈련을 RAF 최고 사령부의 최우선 과제로 선언했지만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다고 스카이 뉴스는 불평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예비 전투기 조종사는 F-35 조종석에 탑승하려면 최대 8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나 목표는 2-3 년의 교육 기간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파일럿 파이프 라인은 내가 원하는 곳이 아닙니다."라고 Wallace 장관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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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35B 스텔스 수직 이륙
록히드 마틴 F-35B는 기술적으로 세 가지 라이트닝 II 버전 중 여왕입니다. 스텔스 트리오의 유일한 대표자로서 그녀는 수직으로 이착륙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후면의 회전 노즐과 F-35B 전용으로 개발된 롤스로이스 리프트 시스템 덕분에 가능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조종석 뒤의 2 단 재킷 프로펠러로 구성되며, 변속기 샤프트를 통해 주 엔진에 연결되며 날개에 두 개의 보상 노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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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의 F-35 계획
전체 시스템의 복잡성은 매혹적이지만 F-35B는 미국 전투기의 가장 비싼 변형입니다. 이것은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국가에 전투기를 더욱 권위있게 만듭니다. 유럽에서는 이탈리아와 영국이 있으며둘 다항공 모함에 F-35B를 사용합니다. 영국은 실제로 138부를 주문할 계획이었지만 지금까지 48대의 항공기에 대한 계약을 "유일하게" 체결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이 중 27 개를 납품했습니다. 3 대는 훈련 목적으로 미국에 남아 있었고, 1 척은 작년에 HMS 퀸 엘리자베스 항공모함의 갑판에서떨어졌습니다. 나머지 23개는 재훈련 부대 207 비행대와 작전 비행대로서의 617 비행대의 두 개의 RAF 비행 중대로 나뉩니다. 둘 다 노퍽의 마햄 기지에 있습니다.
마당에 거의 수십 대의 죄악스럽게 비싼 5 세대 전투기가 있지만 조종사가 충분하지 않을 때 어떻게해야합니까? 이것은 뉴스 포털 Sky News의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왕립 공군 (RAF) 이 직면 한 문제입니다. 따라서 RAF는 현재 운용 중인 록히드 마틴 F-35B 23대 모두의 조종석을 점유할 수 없습니다(단가 1억 1,400만 유로). 그 이유는 조종사 훈련에 지속적인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스카이 뉴스에 따르면, 월리스 국방부 장관은 상황을 "상당한 도전"이라고 묘사합니다 - 익명의 전직 RAF 장교는 심지어 "엉망진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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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문제로 조종사 훈련
Wallace는 무엇보다도 F-35B가 레퍼토리에 아직 생소하다는 사실에 심각한 인력 부족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Sky News는 이러한 맥락에서 영국이 이미 2006년에 스텔스 제트기를 구매하려는 의도를 공개적으로 밝혔음을 올바르게 지적합니다. 영국은 2012 년에 첫 번째 F-35B를 인도했습니다. 따라서 패턴은 더 이상 "새로운"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RAF에서의 조종사 훈련은 스텔스 조종석 점령의 병목 현상으로 간주되며 수년 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조직적 결함과 모든 수준의 트레이너 부족 인 것 같습니다. 월리스는 3년 전 조종사 훈련을 RAF 최고 사령부의 최우선 과제로 선언했지만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다고 스카이 뉴스는 불평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예비 전투기 조종사는 F-35 조종석에 탑승하려면 최대 8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나 목표는 2-3 년의 교육 기간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파일럿 파이프 라인은 내가 원하는 곳이 아닙니다."라고 Wallace 장관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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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35B 스텔스 수직 이륙
록히드 마틴 F-35B는 기술적으로 세 가지 라이트닝 II 버전 중 여왕입니다. 스텔스 트리오의 유일한 대표자로서 그녀는 수직으로 이착륙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후면의 회전 노즐과 F-35B 전용으로 개발된 롤스로이스 리프트 시스템 덕분에 가능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조종석 뒤의 2 단 재킷 프로펠러로 구성되며, 변속기 샤프트를 통해 주 엔진에 연결되며 날개에 두 개의 보상 노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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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의 F-35 계획
전체 시스템의 복잡성은 매혹적이지만 F-35B는 미국 전투기의 가장 비싼 변형입니다. 이것은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국가에 전투기를 더욱 권위있게 만듭니다. 유럽에서는 이탈리아와 영국이 있으며둘 다항공 모함에 F-35B를 사용합니다. 영국은 실제로 138부를 주문할 계획이었지만 지금까지 48대의 항공기에 대한 계약을 "유일하게" 체결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이 중 27 개를 납품했습니다. 3 대는 훈련 목적으로 미국에 남아 있었고, 1 척은 작년에 HMS 퀸 엘리자베스 항공모함의 갑판에서떨어졌습니다. 나머지 23개는 재훈련 부대 207 비행대와 작전 비행대로서의 617 비행대의 두 개의 RAF 비행 중대로 나뉩니다. 둘 다 노퍽의 마햄 기지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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