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과 잃어버린 블루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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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모두는 즉흥 연주가 필요한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지없이 비행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1785 년 1 월 7 일 도버의 분필 절벽에 역사를 쓴 장-피에르 블랑 차드와 존 제프리스가 스스로를 발견 한 것은 바로이 긴급 상황이었습니다. 그날 두 항공 개척자는 가스 풍선을 타고 도버에서 칼레까지 영국 해협을 처음으로 횡단했습니다. 과부하로 인해 풍선이 높이를 잃었을 때 풍선 제작자는 넘어지지 않도록 블루머를 포함한 모든 밸러스트를 버려야했습니다. 마침내 팬티를 입고 프랑스 본토에 도착했을 때 얼어 붙은 조종사들은 따뜻한 인사로 맞이했습니다.
도버의 하얀 분필 절벽은 영국의 상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Blanchard와 Jeffries가 횡단을 시작한 지점에서 절벽은 운하 위로 106m까지 올라갑니다. 하얀 석회암 절벽은 검은 부싯돌이 산재 해 있으며 지질 학적으로 프랑스 쪽의 작은 절벽과 닮았습니다. 우리 인간이 날아갈 필요성을 느끼기 오래 전에 이곳에 존재했던 육교의 증거입니다. 그 동안 파도 위를 날아가는 것조차 유행에서 벗어났습니다. 1994 년 이후로 운하 아래 고속 열차로 유로 터널을 확대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입구는 해안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도버 백악절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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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버 백악절벽(White Cliffs of Dover)은 도버 해협의 잉글랜드 쪽 해안에 형성된 절벽이다. 절벽 높이는 350 피트(110 미터)에 달하며, 절벽이 온통 새하얀 백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위에 검은색 수석 노두가 악센트를 주어 매우 특이한 모습을 연출한다. 절벽은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잉글랜드의 중요한 항구로 사용되는 켄트 도버의 동부에서 서부까지 걸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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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버의 하얀 분필 절벽은 영국의 상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Blanchard와 Jeffries가 횡단을 시작한 지점에서 절벽은 운하 위로 106m까지 올라갑니다. 하얀 석회암 절벽은 검은 부싯돌이 산재 해 있으며 지질 학적으로 프랑스 쪽의 작은 절벽과 닮았습니다. 우리 인간이 날아갈 필요성을 느끼기 오래 전에 이곳에 존재했던 육교의 증거입니다. 그 동안 파도 위를 날아가는 것조차 유행에서 벗어났습니다. 1994 년 이후로 운하 아래 고속 열차로 유로 터널을 확대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입구는 해안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도버 백악절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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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버 백악절벽(White Cliffs of Dover)은 도버 해협의 잉글랜드 쪽 해안에 형성된 절벽이다. 절벽 높이는 350 피트(110 미터)에 달하며, 절벽이 온통 새하얀 백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위에 검은색 수석 노두가 악센트를 주어 매우 특이한 모습을 연출한다. 절벽은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잉글랜드의 중요한 항구로 사용되는 켄트 도버의 동부에서 서부까지 걸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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